[파이낸셜뉴스] 삼성카드는 오는 26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백리워드 적립·할인·무이자 할부·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여성∙남성패션 단일 브랜드 에서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7%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백리워드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신백멤버스에 가입하고,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 알림을 허용한 고객은 △스위트·델리 5000원 △식당가 5000원 △워치·주얼리 5만원 △패션·잡화 2만원 △주방·베딩·데코 2만원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카드사가 제공하는 무이자·캐시백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가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신세계백화점 결제 금액의 1%를, 주말에는 2%를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대중교통·택시·편의점에서는 주말 최대 3%까지 적립해주며, 이마트·CGV·놀이공원 할인 혜택과 신세계백화점 할인쿠폰, 무료주차권 등의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협업해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