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맨서 프로농구·배구 새 시즌 개막 맞아 프로모션 실시
신규 가입 1만원 적립…한 경기 구매 금액대별 최대 3만원 지급
이번 프로모션은 2025~2026시즌 남자프로농구(KBL)와 미국프로농구(NBA), 남녀프로배구 등 개막에 맞춰 스포츠팬들이 경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 경기 구매 벳머니 페스타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먼저 신규 가입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베트맨에 새롭게 회원 가입을 마친 이용자에게 벳머니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두 번째는 구매 금액대별 적립 이벤트다.
‘프로토 승부식 한 경기 구매’ 게임을 통해 3만원(100명·30만원 이상), 2만 원(300명·20만원 이상~30만원 미만), 5000원(2000명·5만원 이상~10만원 미만) 등 총 3000명에게 벳머니가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11일 베트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되는 벳머니는 실제 투표권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치금 또는 현금으로 환전되지 않는다.
또 적립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된다.
한국스포츠레저 관계자는 "농구와 배구 시즌 개막에 맞춰 팬들이 즐겁게 경기를 예측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회원가입과 한 경기 구매 게임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터넷 발매 사이트 베트맨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notforge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