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 수는 꾸준히 증가해 최근 300만명을 돌파했다. 올해 1~9월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나며 역대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한편, 일상 속에서도 품격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며 회원 특별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플래시 딜 역시 리워즈 회원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7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11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 등 국내 16개 체인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일반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리워즈 회원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미쉐린 가이드가 주관하는 글로벌 호텔 평가에서 국내 호텔 가운데 유일하게 ‘2키(2 Key)’ 등급을 획득해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