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추운 날씨 면역력 챙기는 전통차·홍삼 기획전
쿠팡, 인기 브랜드 후디·맨투맨 특가로 선봬
롯데온, '온쇼페 애프터파티'로 식품·리빙·방한용품 할인
SSG닷컴, '쓱닷컴 22Week' 행사 열고 그로서리 할인전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최근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며 환절기 대비 수요가 커지자, 이커머스 업계가 계절 특화 할인전에 나섰다.
건강식품부터 방한 패션, 리빙·가전까지 체온 관리와 일상 편의를 위한 제품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 건강관리 기획전 열어…건강즙부터 전통차까지
11번가는 환절기를 맞이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홍삼·건강즙·영양제 등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풀무원 매일배달 채소습관 녹즙' ▲'이경제 흑염소 진액 진(眞)' ▲'고려은단 골드플러스' 등이 있다.
이외에도 견과류 고명이 가득한 '마루쌍화차'와 물 한방울 넣지 않은 '농부창고 수제 생강차' 등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전통차들도 한 자리에 모았다.
◆쿠팡, '맨투맨&후디 페어' 개최…최대 5000원 쿠폰 제공
쿠팡은 다음달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의류인 맨투맨과 후디를 특가에 판매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엔 4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의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널디 컬러 블락 레이싱 후디 ▲세터 더블린 언발란스 맨투맨 ▲게스 빅 레터링 기모 맨투맨 ▲까웨 코튼 후드티 등 트렌드 아이템이 다양하다.
또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 상품은 즉시 할인도 적용된다.
◆롯데온, '온쇼페 애프터파티'로 식품·리빙·방한용품 할인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자사의 연말 가장 큰 행사인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에 이어 오는 28일까지 '온쇼페 애프터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에선 식품·리빙·유아동 제품은 최대 20% 할인되며,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선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7% 쿠폰도 지급한다.
특히 이번엔 추운 날씨 대비 방한용품들도 선보이는데,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신일전자 ▲현대리바트 ▲경동나비엔 등이 있다.
◆SSG닷컴, 농축수산물·신선식품 합리적인 가격에 선봬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쓱닷컴 22Week' 행사를 열고 그로서리 할인전을 진행한다.
타임딜, 쓱배송 22대 특가전, 판매자배송 프로모션을 통해 농축수산물을 비롯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타임딜 대표상품으로 ▲제주 햇 감귤(4.5㎏) 1만1000원대 ▲1등급 한우등심(300g) 2만4000원대 ▲동원 라이트스탠다드 참치(150g*9개)를 1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쓱배송 22대 특가전을 통해선 ▲왕가 서천김 직화구이김(12봉) ▲CJ 해찬들 100% 국산고추장(1㎏) ▲풀무원 왕감자 통모짜 핫도그(360g) 등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은 구매 금액대별로 차등 적용된다.
행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7만원 이상 7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2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idah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