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9개월 만의 컴백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위아이의 미니 8집 '원더랜드'(Wonderlan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위아이는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펼치고 컴백 소감을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장대현은 9개월 만의 컴백에 나서게 된 것에 대해 "설레고 많이 떨리는 것 같다"라며 "멤버들이 준비를 열심히 했기에 기대도 크다, 진짜 원더랜드로 만들어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유용하는 "안무랑 무대가 너무 좋아서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기대가 돼서 설레서 잠을 못 잤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강석화는 "어떤 곡을 듣더라도 환상적인 기분 느끼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랜드'는 위아이가 지난 1월 발매한 '더 필링스'(The Feelings)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함께하면 근심도, 걱정도 없으며 함께이기에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원더랜드에 빗댄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홈'(HOME)은 이모셔널 퓨처 베이스 팝 장르로, 우리가 함께 걸어온 시간, 그리고 앞으로도 이어질 특별한 약속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힘든 순간에도 곁에 있어준 존재를 위아이와 팬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멤버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진심을 담아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