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티웨이항공, 제45회 항공의날 항공안전 기여 공로 장관표창

뉴시스

입력 2025.10.31 10:47

수정 2025.10.31 10:47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제45회 항공의 날 기념식에서 항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항공 안전 및 여객 서비스 향상 성과를 인정받아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항공의 날 장관 표창은 항공 여객 서비스 향상, 연구·기술 개발, 산업 발전 등에서 공로가 큰 개인과 단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종사자 31명과 2개 단체가 수상했다.

이용택 티웨이항공 운송지원팀장은 신규 노선 개설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및 표준화 등 항공 안전과 여객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 표창을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대양주, 유럽, 북미 등 장거리 노선의 네트워크를 다각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또 항공 안전 투자를 대폭 확대하며 안정적인 운항과 고객 신뢰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대명소노그룹과 한 가족이 된 이후에는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종합 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시너지 모델을 구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용택 운송지원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항상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며 "항공산업 발전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