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하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1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카리나가 ‘파스쿠찌 원더랜드’에서 커다란 케이크들에 둘러싸여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장면이 담겼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5종 등 총 11종의 케이크를 1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는 14일에는 레드벨벳 시트와 피스타치오 무스, 치즈 프로스팅을 층층이 쌓아 올리고 화이트 크림으로 장식해 눈 덮인 트리 모양을 완성한 ‘원더랜드 트리’를 우선 출시한다.
다음달 5일에는 홀케이크 4종과 조각 케이크 ‘딸기트리’가 추가로 공개된다. 또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디저트 ‘골든 파네토네’도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12월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얼리버드’(3일~9일) 기간에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40% 혜택가에 제공한다. ‘얼리버드’ (10일~19일) 기간에는 30% 혜택가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12월부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25% 할인 또는 15% 할인 & 카리나 브로마이드 증정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