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어머, 자기야~" 이수지·정이랑 '자매다방' 연다

뉴스1

입력 2025.11.04 08:48

수정 2025.11.04 08:48

쿠팡플레이 자매다방 포스터
쿠팡플레이 자매다방 포스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이수지 정이랑이 자매다방을 연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4일 '자매다방' 론칭 소식을 알리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무한 변신과 도전으로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수지. 그리고 클래스가 다른 연기력으로 확실한 웃음을 선사하는 정이랑. 이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매다방'은 수지·이랑 자매가 수다 한 스푼, 낭만 두 스푼을 더해 최고의 스타 손님들과 함께 즐기는 다방 토크쇼다. 자매다방을 5대째 운영 중인 사장 이수지와 직원인 언니 정이랑은 매주 전통차부터 커피, MZ세대에 맞춘 음료까지, 한 잔에 손맛과 정성을 담아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하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빛바랜 추억을 품은 아날로그 감성의 자매다방 안에서, 본격적으로 다방 토크쇼를 시작할 이수지와 정이랑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낡은 목재 테이블 위에 고전적인 찻잔과 주전자가 놓이고, 다양한 다방 메뉴 재료들이 정갈하게 채워진 공간.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아날로그 감성이 퍼지며, 그 자체로 다방의 매력을 완성한다. 단정하게 뻗은 단발머리에 쌍화차 빛깔의 드레스를 입은 이수지, 그리고 장미 벽지를 찢고 나온 듯한 꽃무늬 블라우스에 굵은 액세서리, 높게 틀어 올린 머리로 멋 낸 정이랑. 두 사람의 강렬한 변신은 새롭게 탄생할 파격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자매다방'은 11월 15일부터 매주 저녁 8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