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CU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T1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CU가 출시한 T1 제휴 상품 5종(간편식 4종·핫팩 1종)을 구매하면서 포켓CU 멤버십 QR코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된다.
스탬프 이벤트 대상 상품인 간편식 4종은 CU가 T1의 국제대회 진출을 기념해 지난 9월 출시한 △3XL T1 돈까스 삼각김밥 △T1 데리야끼 치킨 김밥 △T1 리얼 비프 버거 △T1 불고기 볶음면 등이다.
또 T1 팬들이 추운 날씨에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실제 선수단도 사용한 'T1 탑티어 핫팩'을 10만 개 한정으로 출시했다. T1 로고를 그려 넣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후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수들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선수 당 유니폼 1장씩 총 5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이은관 BGF리테일 전략MD팀장은 "T1 컬래버 상품들은 선수들의 입맛과 선호도를 고려해 메뉴를 기획하는 등 팬과 연결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