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수능 응시' 이프아이 라희 "멤버들 응원 힘입어 열심히 보고 올 것"

뉴스1

입력 2025.11.13 10:36

수정 2025.11.13 10:36

이프아이 라희/ 사진제공=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프아이 라희/ 사진제공=하이헷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걸그룹 이프아이(ifeye) 멤버 라희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하며 진심 어린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이프아이의 멤버 라희는 13일 경기도의 한 고등학교에서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 2007년생인 라희는 올해 데뷔와 함께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느라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시험을 앞두고 라희는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가 이프아이 멤버들 중 가장 처음으로 수능을 보게 돼서 너무 떨리지만, 멤버들의 응원과 도시락에 힘입어 열심히 시험을 보고 오려 한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이날 라희는 멤버들이 직접 싸준 도시락을 들고 수험장으로 향했다.

현장에는 멤버 화연과 미유가 함께 배웅하며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라희가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언제나 최선을 다해왔다"라며 "수능에 도전하는 라희에게 팬분들의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싱글 '엘루 블루'(ERLU BLUE)를 발매하며 데뷔곡 '널디'(NERDY)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데뷔 3개월 만인 7월 미니 2집 '물결 '낭' 파트2 '스윗탱'(sweet tang)'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