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그라비티, 지스타 18종 출품 뜨거운 호응[지스타 2025]

주원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1.14 15:13

수정 2025.11.14 15:07

그라비티 부스 전경. 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 부스 전경. 그라비티 제공

[파이낸셜뉴스] 그라비티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G-STAR_ 2025'(이하 지스타) 첫날부터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1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70부스 규모로 참가, 총 18종의 타이틀을 출품하고 부스 전체를 시연 중심으로 구성했다.

부스 내 모바일 6종, PC 및 콘솔 12종 등 모든 출품작의 시연대를 마련했다.

지스타 첫날부터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를 비롯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라그나로크 어비스’, ‘레퀴엠 M’ 등 모바일 타이틀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라이트 오디세이’와 ‘파이널 나이트’, ‘샴블즈: 종말의 후손들’ 등 다양한 PC 및 콘솔 타이틀도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인 만큼 시연에 집중해 관람객분들께 그라비티만의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자 부스를 준비했다”라며,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남은 지스타 기간에도 그라비티 부스에서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