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엔비디아, 네이버와 '블프' 게이밍 노트북 할인전 연다

장민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1.17 10:40

수정 2025.11.17 10:39

엔비디아, 네이버와 '블프' 게이밍 노트북 할인전 연다

[파이낸셜뉴스] 엔비디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리셀러인 ‘지포스 스토어'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지포스 스토어 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10만원의 네이버 단독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카드 결제 시 추가 7% 할인(최대 20만원) 혜택이 함께 적용돼 소비자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성능 그래픽을 찾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포스 RTX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쿠폰은 지포스 스토어에서 발급받아 결제 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부터 프리미엄 데스크탑까지 다양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 제품이 포함된다.
대상 제품으로는 최신 지포스 RTX 50 시리즈 그래픽처리장치(GPU)를 탑재한 HP, 에이수스, 기가바이트의 대표 제품이 포함되며, 국내 조립 PC 전문업체 퍼플랩의 지포스 RTX 50 시리즈 데스크탑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