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페이히어, ‘서울카페쇼 2025’ 참가..."리뷰·주문·포인트 한 번에"

신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1.18 11:04

수정 2025.11.18 10:35

POS 기반 카페 통합솔루션 선보여
네이버 리뷰 자동 연동·창업 패키지 한정 판매
현장에서 할인가에 한정 판매되는 ‘창업 패키지. 페이히어 제공
현장에서 할인가에 한정 판매되는 ‘창업 패키지. 페이히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통합 매장관리 플랫폼 페이히어가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주문부터 리뷰 관리까지 매장 운영 전반을 체험할 수 있는 전용 부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연속 참가하는 페이히어는 카페·베이커리 자영업자를 위한 판매시점관리(POS) 기반 통합 솔루션을 시연한다. 네이버 예약·리뷰 관리, 포인트·스탬프 적립, 배달 주문 및 라이더 호출 기능 등 POS와 실시간 연동되는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의 핵심은 ‘리뷰 관리 자동화’ 기능이다. 네이버 플레이스와의 연동을 통해 결제 후 포인트 적립 시 리뷰 작성 알림톡이 자동 발송되며, 고객은 영수증 인증 없이 리뷰를 남길 수 있다.

신규 연동을 완료한 2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창업자와 소규모 매장을 위한 ‘창업 응원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무선 단말기 터미널과 피크타임용 키오스크 모드 전용 거치대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행사 기간 중 특별가로 제공된다.

부스 입구에서는 ‘100원 팝콘 이벤트’가 마련돼 방문객이 미니 키오스크를 통해 팝콘을 구매하고, 포인트 적립·픽업 알림톡·주문번호 디스플레이(DID)까지 실제 매장과 동일한 자동화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OS, 테이블오더, 키친 디스플레이(KDS) 등 페이히어의 전 제품 라인업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페이히어는 결제를 넘어 마케팅, 예약, 리뷰 관리 등 자영업자의 매출에 직결되는 통합 서비스를 구축해왔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창업부터 운영까지 신뢰할 수 있는 매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