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샤오미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용자들이 더욱 매끄럽고 똑똑하게 연결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달 22일 샤오미코리아의 첫 번째 로드샵인 ‘샤오미 스토어 잠실새내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샤오미 15 울트라(16GB+512GB) △샤오미 15(12GB+256GB) △샤오미 패드 7(8GB+128GB)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플러스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프로 로즈 골드 △레드미 워치 5 실버 그레이 △샤오미 1만mAh 보조배터리(일체형 케이블) 아이스 블루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샤오미 스토어 및 미닷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샤오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스캔 더 올드, 언락 더 뉴(Scan the Old, Unlock the New)’ 캠페인을 통해 미션 수행 시 최대 1500포인트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29일과 30일 로그인 시 각각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8% 웰컴 쿠폰도 함께 적용 가능하다. 관련 상세 내용은 샤오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오미 스토어 잠실새내역점은 국내 다섯 번째 공식 샤오미 스토어다. 기존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 형태가 아닌 독립된 로드샵 형태로는 처음 선보이는 공간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만 8000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미 팬'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도 마련된다.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은 “샤오미는 ‘노 미 위드아웃 유(No Mi Without You)’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미 팬 여러분과의 소통과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사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