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서 '수라간 창고 대개방'...장류 9종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1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5만원 이상 구매 시 비법 키트 증정
[파이낸셜뉴스] 샘표는 오는 12월 1일까지 이마트에서 '어명이오! 수라간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선 영조 임금이 즐겨 먹었던 비법 고추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조선고추장'과 옛 양반가의 된장 '토장' 등 샘표 대표 장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소비자들은 국산 조선고추장, 토장, 백일된장 등 샘표 장류 9종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장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100% 콩으로 만든 장으로, 간장과 된장을 나누지 않고 통째로 숙성해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조선고추장은 영조 임금이 고추장을 즐겨 먹었다는 '승정원일기' 기록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샘표는 이번 행사와 함께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화장품 선물세트, 왕실 수저 세트, 이마트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표 대령숙수 비법 키트'를 제공한다.
샘표 관계자는 "수라간에서 왕의 입맛을 돋우는 비책으로 전해지던 고추장과 옛 양반가에서 즐기던 토장으로, 집에서도 임금님 수라상 부럽지 않은 집밥을 손쉽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