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공식 캐릭터 '쁘넥도'가 홀리데이 테마 팝업으로 돌아왔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2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용산 리빙파크 3F 도파민 스테이션 더 팝업에서 '비비넥스도 이즈 커밍 투 타운'(BOYNEXTDOOR X BBNEXDO POP-UP ‘BBNEXDO is Coming to Town)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쁘넥도'를 만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산타복을 입은 '쁘넥도'가 마을 곳곳에 선물을 배달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으며, 이러한 '쁘넥도'의 '우당탕탕 선물 대작전'을 테마로 한 다양한 머치와 포토존이 마련된다.
팝업 내에는 홀리데이 무드를 극대화한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을 제공하는 포토 부스 등 다채로운 관람 요소가 제공된다.
팝업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포토존은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팝업 입장 및 공식 상품 관련 상세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팝업에서 판매되는 머치는 위버스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비비넥스도 이즈 커밍 투 타운'은 '쁘넥도'의 두 번째 팝업으로, '쁘넥도'는 '쁘띠 보이넥스트도어'의 합성어다. 이 세계관 속 여섯 캐릭터는 캣삐(성호), 달링(리우), 명명(명재현), 한탯풍(태산), 삼한이(이한), 운아기(운학)로 구성되며, 보이넥스트도어가 사는 마을을 지키는 경비대원 콘셉트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발매한 미니 5집 '디 액션'(The Action)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보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11월 8일 자)에서 40위로 진입했으며, '월드 앨범', '이머징 아티스트' 등 주요 차트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