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내년 데뷔를 앞둔 신인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3일 선공개 싱글 포뮬러'(FORMULA)를 발표한다.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포뮬러'는 폭발적인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몰아치는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팝이다.
긴 기다림 끝에 망설임 없이 지상으로 질주하는 청춘의 에너지가 강렬한 비트로 표현됐다.
이들은 다음 달 12일 데뷔 앨범 '유포리아'(EUPHORIA)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포뮬러'를 선공개 싱글로 내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는 알파드라이브원의 기세와 패기를 담았다.
질주하는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퍼포먼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13만회를 기록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으로 결성된 8인조로 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으로 구성됐다.
팀명은 '알파'(최고를 향한 목표), '드라이브'(열정과 추진력), '원'(하나의 팀)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팝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들은 지난달 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마마 어워즈'에서 '포뮬러'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