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안양농협은 최근 안일지점을 신축 이전한 가운데 준공식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준공식에는 강득구 국회의원, 김성록 NH농협은행 경기본부장, 이상하 안양시지부장, 조합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새롭게 문을 연 안일지점은 고객 동선 개선과 VIP 상담 공간 확충 등 금융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가운데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안정적인 지점 운영 기반 마련에 주력했다.
이와 함께 안양농협은 이번 이전을 계기로 지점 운영 효율을 높이고, 조합원 중심 경영을 지속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가 신뢰할 수 있는 금융기관으로서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경기 안양시는 오는 31일까지 내년도 '청소년 축제'를 함께 만들어갈 기획단원 24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희망자는 안양시 홈페이지 또는 동안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 게시된 축제기획단 모집 큐알(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내년 1월10일 면접 심사를 한다. 합격자는 내년 1월12일 개별 안내한다.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축제 기획단과 주제 선정부터 세부 프로그램 기획, 홍보 전략 수립 등 전 과정에 참여한다. 안양시는 매년 5월 네 번째 토요일을 '청소년의 날'로 정한 가운데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