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미니 3집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지난 3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약 3주간 이어진 세 번째 미니앨범 '블랙아웃' 활동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전진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선명하게 드러낸 '엑스 '와 대담한 자신감을 거침없이 풀어낸 '에스오비' 두 개의 타이틀곡을 앞세워 이전 앨범의 유쾌한 소년미와는 완전히 다른 거친 매력으로 글로벌 K팝 팬심을 강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블랙아웃'은 초동 판매량 57만 장을 돌파하며 그룹의 새로운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또한 '블랙아웃'은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월드와이드 애플뮤직 앨범 차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차트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 연이어 진입했다.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 2025년 48주 차 앨범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해, 2025년 데뷔한 보이그룹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블랙아웃' 활동을 마무리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한계를 깨는 새로운 도전이었던 미니 3집 활동이 끝났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고, 클로저 여러분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026년 1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와 2월 도쿄·나고야·오사카로 이어지는 일본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국내 콘서트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