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33층, 12개동, 총 1509가구 규모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5일 경남 창원시 성산구 신월동 9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신월2주택 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33층, 12개동, 전용면적 59㎡~103㎡, 총 1509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 59㎡ 36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단지는 창원시청과 경남도청 등 주요 행정기관이 가까워 행정·업무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성산아트홀 등 쇼핑 및 문화 시설 또한 인접해 완성형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인근 원이대로와 창원대로를 통해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KTX 창원중앙역이 가까워 광역 교통망 접근성도 우수하다.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는 자녀 교육에 최적화된 입지에 위치해 있다. 신월초, 토월중, 신월고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 학세권이며, 인근 창원대학교 또한 가깝게 위치해있다.
여기에 더해 가음산공원, 창원광장, 시민생활체육관 등 풍부한 녹지 및 휴식 공간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하고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창원 센트럴 아이파크의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날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청약 일정은 오는 8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9일 일반공급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6일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29일부터 31일까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