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완구 최대 40% 할인전

뉴시스

입력 2025.12.09 06:01

수정 2025.12.09 06:01

레고 등 인기 브랜드 완구 총 2000여종 할인 판매
[서울=뉴시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완구 행사. (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완구 행사. (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총 2000여 종의 완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인기 브랜드 완구 레고 300여 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고 리유저블 쇼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캐치! 티니핑, 헬로카봇, 미니특공대 등 주요 완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등 전자게임류도 할인 판매한다.

또 닌텐도 전자게임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닌텐도 만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할인 행사 외에도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25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1등 당첨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2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토이저러스 공식 SNS에서는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토이저러스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롯데몰 광명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등 일부 매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롯데몰 광명점에서는 25일까지 레고 부티크 호텔을 비롯한 인기 레고 제품 5종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랜덤 스타트백 뽑기 이벤트를 제공하고, 팝업스토어 한 켠에는 고객이 직접 레고를 만들어 홀리데이 트리에 장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넘버블록스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역사 낱말 퍼즐과 한국사 인물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