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인근에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메디큐브 성수'를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메디큐브 성수는 에이피알이 마포구 동교동의 홍대점과 강남구 신사동의 도산점에 이에 3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에이피알은 그간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접점 강화와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서울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공개해 왔다.
이번 스토어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메디큐브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트렌드 중심지이자 외국인 필수 방문 지역으로 떠오른 성수동에 개점했다고 설명했다.
공간 면적은 총 450㎡ 규모이며 내부에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이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핑크 페어리'(요정)라는 콘셉트 아래 핑크 톤과 화이트 톤, 메탈 소재 등을 조합한 인테리어로 신비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매장 입구에는 분홍색 날개를 단 핑크 페어리 오브제를 세워 '피부가 다시 날개를 얻는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동 동선도 이 오브제로부터 자연스럽게 확장된다.
2개 층으로 돼 있다. 1층은 특별 전시 존으로, 핑크 페어리 오브제와 함께 메디큐브의 인기 화장품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를 전시해 마치 뷰티를 주제로 한 아트 갤러리처럼 꾸몄다.
방문객들은 해당 공간에서 메디큐브의 브랜드 철학을 감상하는 한편 다양한 포토존과 즉석 사진 부스를 통해 기념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2층엔 실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이 마련됐다. 부스터 프로와 제로모공패드 등 메디큐브 브랜드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뷰티 디바이스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디바이스 만들기'에도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 포맨트, 에이프릴스킨 등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성수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여러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장 방문 및 제품 구매를 실시한 모든 고객에게 리유저블백과 메디큐브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