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을 통해 한국식 온천·사우나가 새삼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금호리조트가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와 화순아쿠아나에서 ‘힐링 온천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국내 최초 100%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온천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산스파비스는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 아산스파포레를 함께 운영해 자연 속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아산스파비스 온천수는 중탄산나트륨과 20여종의 광물질이 풍부해 피부 개선과 혈액 순환 촉진 등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또 바데풀·온천풀·대형 파도풀·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어린이 동반 가족은 물론 연인과 친구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천 워터파크다.
한편, 전남의 대표 온천 휴양지 화순아쿠아나에서는 올겨울 따뜻한 온천과 고즈넉한 대나무 풍경이 어우러지는 ‘겨울 감성 포토존’을 선보인다. 포토존 오픈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닥터피쉬·딩글러 체험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따뜻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온천 이용권 30매 이상 구매 시 정상가 대비 30% 할인 혜택이 적용돼 기업 행사나 대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적합하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녹이며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고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이번 온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웰니스 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