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크리스마스 준비하자" G마켓, 올해 마지막 빅세일

뉴시스

입력 2025.12.10 08:33

수정 2025.12.10 08:33

크리스마스 선물부터 홈파티 용품까지 총망라
[서울=뉴시스] G마켓이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용품 등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G마켓이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용품 등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G마켓이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이달 21일까지 올해 마지막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품목을 엄선해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판매한다.

먼저 14일까지 장난감·디지털기기 등 선물용 인기 상품군을 모은 선물위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식품·홈데코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군을 모은 파티위크를 실시한다.

또 24시간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중 3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0일에는 대표상품으로 ▲콩순이 말하는 핫도그 트럭 ▲크리스마스트리 고급 PET 트리 풀세트 등을 준비했다. 카테고리 별 인기상품을 추천하는 시크릿 세일 코너도 선보인다.


구매고객이 직접 상품 추천 및 후기를 공유하는 선물꿀템피드를 마련했다.

업로드한 상품을 다른 고객이 보고 구매로 이어지면 작성자에게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풍성한 사은품 혜택이 담긴 라이브방송도 매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