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건강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
"듀얼샷 품목 중심으로 함께 소통할 계획"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은 배우 하지원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평소 하지원은 '동안 비법'으로 꾸준히 올리브오일 섭취 루틴을 소개하는 등 저속노화에 높은 관심을 보여왔다. 실제, 하지원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올리브오일에 밥을 말아먹는 게 비법'이라고 소개하며 대표적인 슈퍼푸드인 올리브오일을 즐겨먹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뉴트리원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올레샷'에 이어 올리브오일과 토마토를 블렌딩한 일명 '올토샷(올리브엔 토마토 샷)' 등 비비랩 브랜드의 듀얼샷 류 제품으로 지중해 건강 식단을 전파 중이다. 최적의 맛과 영양을 고려한 황금 비율로 만나볼 수 있는 '올토샷'은 1포로 유기농 올리브오일과 토마토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뉴트리원은 "배우 하지원은 스스로의 일상을 건강하게 관리하며 웰니스 식품류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건강에 대한 진심을 추구하는 자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올리브오일과 레몬, 토마토 등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듀얼샷’ 품목을 중심으로 함께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