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뷰티 디바이스와 찰떡 궁합"…앳홈, 더 글로우 앰플 출시

뉴스1

입력 2025.12.12 13:43

수정 2025.12.12 13:43

앰플 이미지 (앳홈 제공)
앰플 이미지 (앳홈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앳홈은 뷰티 브랜드 '톰'(THOME)이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더 글로우 앰플 6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더 글로우 앰플 6종은 각각 히알루론산(수분), 콜라겐(탄력), 펩타이드(피부결), 엑소좀(진정),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 레티놀(안티에이징)을 주성분으로 한다.

각각은 피부 고민별로 맞춤 설계됐다. 히알루론산 부스트 앰플은 히알루론산 분자량을 11중 구조로 정교하게 세분화해 12분 디바이스 사용 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깊은 촉촉함을 선사한다.

탄력 케어에 특화된 콜라겐 부스트 앰플은 고순도 연어 PDRN에 콜라겐수를 더해 피부 깊은 곳까지 탄탄하게 가꿔준다.

두 제품은 기존 '더 글로우 스피큘 스킨부스터 앰플'과 '더 글로우 PDRN 앰플'의 성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펩타이드 부스트 앰플은 펩타이드, 보툴리눔 펩타이드, 고순도 EGF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요철없는 매끈한 피부결을 가꿔준다.

엑소좀 부스트 앰플은 병풀 유래 엑소좀(CICA-EV)에 자체 개발 성분 판토큐어(어성초추출물·판토텐산 복합체)와 징크 PCA를 더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이외에도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트 앰플,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부스트 앰플도 함께 선보였다.

톰 더 글로우 앰플 6종은 모두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단독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제공하지만 '더 글로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효과가 더욱 향상된다.


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4일까지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6종 앰플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