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 공개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에듀윌은 오는 20일 시행되는 제121회 재경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 확인을 돕기 위한 가답안서비스 사전예약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시험 당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에듀윌은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답안을 입력하면 예상 점수와 합격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는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직후 간편하게 성적을 확인하고 학습 방향을 고민하려는 수험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사전예약 신청 수험생에게는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시험 후기 작성 수험생 전원에게는 재경관리사, 전산세무회계, ERP관리사 등 에듀윌 자격증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수강 할인권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재경관리사 시험은 정확한 가채점이 합격 예측의 핵심인 만큼, 매회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의 가답안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누구보다 빠르게 결과를 확인하길 바란다"며 "응시료 지원 혜택과 모의고사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