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연말 감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INDIAN),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 여성복 데일리스트(DAILIST) 등 주요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인디안은 겨울 한파에 대비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 중심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스웨이드 니트 소매 점퍼, 다운 점퍼 등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은 포근한 니트와 베이직한 코트 등 편안한 착용감에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 차분한 뮤트 톤의 그레이 카디건, 깔끔한 블랙 롱코트 등 각종 모임이나 데이트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여성복 데일리스트는 이번 시즌 ‘장신영 코트’로 주목받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라인을 내세웠다.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부드럽고 따뜻한 100% 캐시미어 니트 등으로 구성돼 클래식과 모던이 어우러지는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어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겨울 필수 아이템을 한데 모은 연말 감사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는 웰메이드와 함께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