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이 2025 무신사 뷰티어워즈 맨즈 뷰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서 한 해 동안 거래 금액과 판매량, 후기 수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은 올해 10월까지 집계를 통해 맨즈 뷰티 부문 1위에 선정,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입증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은 닥터지 남성 진정 수분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를 리뉴얼해 올해 1월 무신사를 통해 공개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플루이드 제형으로 민감 트러블 피부 진정 성분인 화이트 시카를 함유, 남성 피부 3대 자극 요인인 면도와 열, 트러블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해준다.
닥터지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1+1 무신사 단독 구성을 기존 판매가 대비 47%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무신사 뷰티 20% 쿠폰을 적용 시 개당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담당자는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문적인 올인원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 올인원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