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오는 31일까지 ‘놀라운 2025 연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NOL, NOL인터파크투어, 트리플 전 플랫폼이 함께한다.
먼저 NOL은 올 한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호텔과 펜션을 엄선해 전용 특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을, 오전 11시에는 국내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비발디파크, 알펜시아리조트, 오투리조트 등 전국 주요 스키장의 리프트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해 겨울철 놀거리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해외여행 혜택도 한층 강화한다. NOL은 매일 오전 11시 해외 항공과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해외패키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일본·베트남 패키지 5% 할인과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 NOL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NOL인터파크투어는 기간별로 일본·동남아·중화권 등 주요 여행지를 지정해 항공·숙소·투어·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운영하고, 트리플은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연말 여행 준비 부담을 낮추는 데 함께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이 국내외 어디든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도록 전 플랫폼이 참여하는 폭넓은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여가 경험 전반에서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