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인스파이어, 힐튼과 전략적 파트너십…객실 1275실 전 세계 판매

뉴스1

입력 2025.12.15 09:26

수정 2025.12.15 09:26

인스파이어 오션타워 스위트 객실(인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리조트 제공)
인스파이어 오션타워 스위트 객실(인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16일부터 힐튼 공식 채널에서 계약 예약을 받으며 이를 기념한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은 모든 힐튼 아너스 회원 대상으로 평소보다 2배 많은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하는 구성이다.

이와 함께 인스파이어는 힐튼 공식 채널 이용자들을 위한 호텔 패키지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1박 숙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의 조식(2인) 또는 조식 및 석식(2인)이 포함된 2종으로 구성했다.

또 이번에 출시하는 호텔 패키지를 포함해 힐튼 공식 채널을 통해 인스파이어 객실 예약 시 모든 상품에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힐튼 아너스 회원 고객들은 기존 멤버십과 동일한 티어(단계)별 혜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포인트와 현금을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결제 옵션,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인스파이어와 힐튼은 양사가 장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인스파이어는 자사의 3개 호텔 타워(총 1275실)를 직접 운영하면서 힐튼의 파트너 호텔로서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에 참여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