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7개 브랜드 할인
[서울=뉴시스]한이재 기자 = 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에서 연휴 시즌 케이크, 굿즈 등을 할인하는 기획전 '해피팝업(HAPPY POP-UP)'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SPC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이다.
이번 '해피팝업'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 파스쿠찌·쉐이크쉑·잠바 등 7개 주요 브랜드의 연말 파티 물품이 대상이다.
파리바게뜨 연말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20% 할인, 배스킨라빈스 '골든 브륄레 판타지' 등 4종은 최대 25% 할인한다.
파스쿠찌 '원더랜드 트리'를 포함한 홀 케이크 12종은 1만원 할인, SPC삼립이 포켓몬코리아와 함께한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 삼립호빵은 30%, 영국 브랜드 '헌터'와 출시한 배스킨라빈스 겨울 굿즈(이어머프·블랭킷)는 50% 할인된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크기 50%, 쉐이크쉑 1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등이 이번 팝업에 포함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피포인트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급 기획전 '해피팝업'을 진행한다"며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풍성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owo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