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스키·보드 시즌 공략"…KB국민카드, 리프트+렌탈 반값 할인 이벤트

뉴스1

입력 2025.12.15 11:38

수정 2025.12.15 11:38

KB국민카드는 '비발디파크 윈터 페스티벌'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비발디파크 윈터 페스티벌'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KB국민카드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KB국민카드는 스키, 보드 시즌을 맞아 리프트 및 장비 렌탈 반값 할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비발디파크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는 KB국민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KB Pay 고객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리프트와 장비 대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렌탈 타임패스' 또는 리프트만 이용하는 '리프트 타임패스' 중 하나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노호텔앤리조트 멤버십 회원이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안전헬멧(1인 1개)을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다.

현장 결제 시에는 KB국민카드 명의자 본인 신분증 확인 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 예약은 KB Pay로 결제 가능하며 당일 예약은 불가하다.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결제한 건에 한해 예약이 확정된다. 현장 결제와 온라인 예약 모두 본인 포함 최대 2명까지 적용된다.
타 쿠폰 또는 제휴카드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겨울 스키, 보드 시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