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휴온스그룹 휴메딕스(200670)는 최근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기미쿠션 본품 3개와 리필 4개, 스페셜 패딩 파우치가 포함된 역대 최다 구성으로 준비됐다.
'멜라 리턴 기미쿠션'은 앞서 지난해 8월과 10월 진행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출시 방송과 앵콜 방송에서도 연속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도 홀리데이 에디션 전량 매진 기록으로 홈쇼핑 흥행세를 입증했다.
멜라 리턴 라인은 올해 휴메딕스 화장품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Mela Return 쿠션'은 △SPF50+, PA++++ 자외선 차단 효과 △150시간 보습·밀착·지속·모공 커버력 인체적용시험 완료 △5일 사용 시 듀얼 기미(겉·속기미) 및 피부 탄력·치밀도 개선에 도움 △62%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피부 등의 기능성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기미 케어, 커버력, 보습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확인했다"며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롯데홈쇼핑과 협의를 통해 내년에도 방송 편성 및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