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풀무원다논, 글로벌 프로틴 요거트 '요프로' 국내 출시

김서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2.15 14:50

수정 2025.12.15 14:50

요프로 제품. 풀무원다논 제공
요프로 제품. 풀무원다논 제공

[파이낸셜뉴스] 풀무원다논은 프랑스 다논이 세계 23개국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고함량 프로틴 요거트 브랜드 '요프로'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요프로는 100년 발효기술을 가진 세계 판매 1위 기업 다논의 프리미엄 고함량 프로틴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의 글로벌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맞춰 영양 설계를 최적화한 제품이다.

150g 한 컵에 15g의 단백질(설탕무첨가 플레인 제품)을 담아 풍부한 단백질을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 9종을 담은 '완전 단백질' 요거트로 3가지 아미노산(BCAA)을 최대 3250mg(설탕무첨가 플레인 제품) 함유했다.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이 모두 포함돼 있어 최고의 퍼포먼스가 필요한 순간, 아미노산을 빠르게 공급하고 장시간 지속적인 포만감을 제공한다.
단백질 특유의 맛을 줄여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한 맛을 구현해 운동 전후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출시 제품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설탕무첨가 플레인'과 '블루베리' 2종이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요프로가 단백질 섭취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운동 전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루틴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