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겨울 시즌 축제 '미라클 윈터 포레스트'를 진행하고 로리캐슬 시즌 멀티미디어 맵핑쇼부터 반짝이는 트리 가든과 공연,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등 겨울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일 저녁 로리캐슬은 하얀 눈이 내려앉은 크리스마스 캐슬로 변신한다. 시즌 멀티미디어 맵핑쇼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장난감으로 연출된다. 또 선물 상자가 펼쳐지며 오너먼트가 쏟아지는 역동적인 장면 뒤로 자이언트 산타가 등장해 오직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판타지를 더했다.
로얄가든 광장의 분수를 중심으로 조성된 40개의 트리는 솔방울, 열매 장식이 조화를 이룬다.
윈터 매직 포레스트 퍼레이드에는 캐럴에 맞춰 누구나 댄서들과 댄스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퍼레이드는 매일 오후 2시, 오후 6시에 진행된다. 로리스 엠포리움에서 망토 등의 상품을 구매한 손님은 누구나 퍼레이드에 워킹으로 참여해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로티'와 캐릭터 친구들이 선사하는 '윈터 프렌즈 퍼레이드'는 주중 오전 11시 30분, 주말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다.
메인 상품점 '로리스 엠포리움'에서는 31일까지 2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롯데월드 부산 기념우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부산 인스타그램 팔로우한 뒤 해시태그와 함께 기념우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겨울 한정 프로모션인 미라클 윈터 패키지 3종도 준비했다. 종일권과 로티 핫팩으로 구성된 패키지와 종일권과 어묵 꼬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최대 30% 종일권과 미니 붕어빵 구성의 패키지는 최대 29% 할인된다. 패키지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된다.
2025년 재방문 감사제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2025년 방문했던 엘포인트 계정으로 온라인 예매 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