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성수서 온·오프라인 연계 쇼케이스 진행
슈퍼카 구독 서비스부터 웹 3.0 디지털 결제까지
슈퍼카 구독 서비스부터 웹 3.0 디지털 결제까지
차봇모빌리티는 EQBR의 ‘EQ Pay’를 도입해 그레나디어 차량 계약금 결제와 슈퍼카 구독 서비스에 스테이블코인 결제를 적용했다. 디지털 결제 환경에서의 고객 반응과 활용 가능성을 검증하고, 향후 차량 구매·구독 전반으로 웹 3.0 기반 결제 방식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차봇모빌리티는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 계약자 선착순 3명에게 주유 지원금 500만원과 여기어때 500만 포인트로 구성된 ‘트래블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차량 운행과 여행을 하나의 경험으로 연결해 실질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3일 서울 성동구 ‘스테이지엑스 성수 차봇’에서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쇼케이스도 열린다. 현장에서는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 전시를 비롯해 웹 기반 3D WEBGL 차량 체험, 포르쉐·람보르기니·맥라렌 등 9개 차종을 1·3·7일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슈퍼카 구독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강병희 차봇모빌리티 부대표는 “이번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은 단순한 구매 혜택을 넘어, 새로운 결제 방식과 실제 차량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고객 경험 실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온·오프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차량 고객을 위한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