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참석 응모에 5800명 몰려
300명 초청해 현장 소통 강화
300명 초청해 현장 소통 강화
서울 성동구 복합문화공간 이스케이프 코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도란 최현준, 오너 문현준, 케리아 류민석 등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이끈 기존 T1 소속 선수들과 새롭게 합류한 페이즈 김수환이 참석했다.
이번 팬미팅은 T1이 2023년부터 3년 연속 월드 챔피언십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고, 팬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SNS를 통해 모집된 팬 300명이 참석했다. 모집 기간 동안 5800명 이상이 응모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선수들과의 질의응답, 각 선수의 드림카 소개, 선수단 스피드 게임, 팬레터 낭독,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송출됐다.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1만6000명을 넘겼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3년부터 T1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세계 최고를 향한 도전과 혁신이라는 공통 가치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왔다는 설명이다.
후원 기간 동안 T1이 롤드컵 3연패를 달성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역시 글로벌 e스포츠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