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앳홈 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 연말 기획전과 함께 기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닉스와 쯔양이 함께하는 기부 라이브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이후 29일까지 연말 기획전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소비자와 미닉스, 쯔양이 함께 참여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연말연시를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행사 매출액 일부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한다.
앳홈은 이번 라이브에서 미닉스 신제품 2종을 함께 선보인다. 먼저 기존 전자동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대비 분쇄력과 용량, 필터 성능을 한층 강화한 '더 플렌더 MAX'를 푸드 컨테이너, 탈취제, 활성탄 하드필터, 캘린더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출시 두 달 만에 초기 생산분을 완판한 미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역시 스텐락 김치 보관통과 탈취제, 캘린더를 포함해 판매한다.
우선 더 플렌더 MAX는 절삭력을 강화한 3세대 블레이드를 적용해 치킨 뼈와 전복 껍데기 등 단단한 음식물을 세밀하게 분쇄한다. 음식물 무게와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해 처리 시간을 계산하는 스마트 시스템과 탈취 성능을 강화한 하드락 필터까지 갖췄다. 또한 더 시프트는 체적 대비 넉넉한 보관 효율로 3L 김치통 6개와 500ml 캔맥주 최대 48캔, 생수병 최대 40개를 각각 보관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쯔양이 먹방과 함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콘텐츠를 진행한다. 치킨과 분식 등 음식을 맛있게 즐긴 후 남은 뼈와 국물, 음식물을 더 플렌더 MAX로 처리하고, 더 시프트에 보관한 김치를 먹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앳홈 미닉스 브랜드 관계자는 "쯔양과 미닉스는 '작지만 강하다'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꾸준한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온 쯔양의 행보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