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제2금융

OK저축은행 최고 연 9% 금리 적금 출시

서지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2.29 09:28

수정 2025.12.29 09:18

100일간 매일 1만원 납부 시 쿠폰 제공
OK포인트적금. OK저축은행 제공
OK포인트적금. OK저축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OK저축은행이 이자에 더해 만기 해지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OK포인트적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OK포인트적금은 100일간 매일 1만원을 납입하는 정액식 적금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1%(세전)로, 마케팅 동의시 우대금리 8%포인트(p, 세전)가 더해져 최고 연 9%(세전)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금 전 회차(100회)를 모두 납입하고 만기 해지한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네이버페이포인트 등 간편결제 플랫폼 포인트 쿠폰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단순 금리 혜택을 넘어 실질적인 리워드를 함께 제공해 체감 금리 혜택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게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OK포인트적금의 가입 대상은 직전 1년간 OK저축은행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으로 신규고객과 거래재개고객 모두 개설이 가능하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방법 등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포인트적금은 우대금리 혜택에 더해 만기 시 추가 리워드 쿠폰까지 제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한층 강화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금리 경쟁력과 다양한 혜택을 고려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