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웅진컴퍼스, 영어 교육 리더 5인 포상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2.30 13:52

수정 2025.12.30 13:52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지난 23일 웅진컴퍼스 본사 사옥에서 열린 '글로벌 리더 영어교육자 표창행사'에서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웅진 제공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지난 23일 웅진컴퍼스 본사 사옥에서 열린 '글로벌 리더 영어교육자 표창행사'에서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웅진 제공


[파이낸셜뉴스] 웅진컴퍼스는 '글로벌 리더 영어교육자 표창행사'를 열고 영어 교육 혁신에 기여한 파트너 5인을 포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우수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영어 교육 품질 표준화 및 혁신 모델 확산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웅진컴퍼스는 지난 23일 본사 사옥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영어 교육 혁신을 이끈 우수 파트너 5명을 선정하여 포상했다. 이번 행사는 성과를 이룬 파트너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하려 마련됐다.

웅진컴퍼스는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교육 품질 우수성, 학습자 성과 향상도, 혁신적 교수법 개발, 지속적 전문성 개발, 파트너십 기여도, 글로벌 리더십 등 6개 핵심 지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 파트너를 선정했다.

수상자로는 강소진 소지니어스 대표, 김태정 골목학원 원장, 원영빈·정수진 키즈앤리딩 대표·학술위원장, 김정민 W아카데미 원장, 조진영 학원전자 대표 등 5인이 선정되었다.
이들에게는 웅진컴퍼스와의 파트너십 의미를 담은 특별 제작 상패가 수여됐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는 "이번 표창은 우수 파트너들과 함께 이룬 교육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자리였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 있는 영어교육 생태계를 구축하고, 혁신 사례를 공유하여 더 많은 학습자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컴퍼스는 이번 표창행사를 계기로 우수 파트너와의 장기적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영어교육 품질 표준화 및 교육 혁신 모델 확산에 힘쓸 계획이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