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신차

의전부터 차박까지 '올인원'… OK리무진, 실속형 카니발 '9 L' 런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2.31 09:00

수정 2025.12.31 09:00

사진 출처: MHK 모빌리티
사진 출처: MHK 모빌리티

프리미엄 리무진 컨버전 전문 브랜드 OK리무진(오케이리무진)이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신규 모델 ‘9 L(9인승 럭셔리)’을 공식 출시하고, 30대 한정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핵심 사양을 모두 갖춘 럭셔리 모델을 부가가치세 포함 1,99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핵심 사양 풀패키지… 가성비와 실용성 동시 공략 새롭게 선보인 ‘9 L’ 모델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핵심 옵션을 기본 사양으로 채택했다. ▲하이루프 시스템 ▲2열 의전용 리무진 시트 ▲3열 전동 침대 시트 ▲대리석 바닥 ▲27인치 대형 TV ▲무드 조명 등이 포함되어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저상형·슬림 설계를 적용해 넉넉한 헤드룸과 워크스루 공간을 확보했으며, 전고를 2.05m로 설계해 지하 주차장 진입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앴다.

9인승 기반으로 제작되어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 차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업자 구매 시 부가가치세 환급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유럽 캠핑카 기술력 이식"… 안전성 차별화 OK리무진의 가장 큰 차별점은 ‘기술적 뿌리’에 있다. 운영사인 MHK모빌리티(구 모터홈코리아)는 과거 국내에 생소했던 유럽 인증 캠핑카를 도입하며 시장을 개척해 온 기업이다. 유럽의 까다로운 CE 인증과 안전 기준을 충족하며 쌓아온 차체 구조 설계, 전기·가스 시스템, 단열 마감 노하우를 이번 카니발 리무진 제작에 고스란히 적용했다.
이를 통해 단순히 겉만 화려한 리무진이 아닌, 구조적으로 튼튼하고 안전한 차량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총 6종 라인업 확대… 고객 선택폭 넓힌다 MHK모빌리티 민창민 대표이사는 “이번 ‘9 L’ 모델은 유럽 기준의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실현한 OK리무진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실속형부터 하이엔드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K리무진은 용인 전시장에서 차량 실물 확인과 시트 체험,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출처: MHK 모빌리티
사진 출처: MHK 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