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홈케어만으로 광채 182% 개선 [2026 신년기획 잘파세대의 마음을 잡아라]

강명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1.01 19:36

수정 2026.01.02 18:20

LG생활건강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이미지 LG생활건강 제공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이미지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뷰티기기 브랜드 'LG 프라엘'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엘 써마샷은 네이버에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라방)에서 방송 1시간 만에 품절됐다. 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 '회사원A'가 지난해 11월 6일 진행한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5억원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동일 시간대 네이버 라방 가운데 '구매 순' 기준 1위에 올랐다. 라방 흥행에 힘입어 이틀간 진행된 네이버 최대 쇼핑 행사 '넾다세일'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프라엘 써마샷은 강력한 고주파(RF)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EP·Electroporation), 미세전류(MC), EMS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뷰티기기다. 16개 주파수의 고주파가 피부 속 깊은 곳의 콜라겐 생성과 탄력 개선을 촉진한다. 디바이스를 사용한 뒤 피부 심층 탄력 158%, 속 탄력 150%, 겉 탄력 127% 순으로 개선되는 결과가 입증됐다.

고주파와 일렉트로포레이션 동시 출력 기능도 갖췄다.
일렉트로포레이션이란 전기자극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돕는 기술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속 광채가 182% 개선됐고, 피부 겉면의 광채 균일도는 208% 나아지는 효과를 확인했다.


프라엘 써마샷은 광채 개선을 위한 '글로우(GLOW) 모드', 탄력 생성에 중점을 둔 '펌(FIRM) 모드', 이중 턱 케어를 위한 '자(JAW) 모드', 미세전류로 모공 수축을 돕는 '포어(PORE) 모드',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아이(EYE) 모드' 등 5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unsaid@fnnews.com 강명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