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괌이 인천공항 인근 숙박 수요를 겨냥해 더위크앤 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괌 여행의 시작을 출국 당일이 아닌 출발 전날부터 이어지는 하나의 여행 경험으로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야간 항공편 이용 비중이 높은 괌 노선의 특성과 지방 거주 고객의 이동 여건을 고려해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 숙박과 괌 리조트 체류를 연결했다.
공동 프로모션은 양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상호 예약 방식으로 운영된다. PIC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위크앤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1박 기준 최대 5일 무료 주차 혜택과 객실 요금 할인,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또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IC괌을 예약할 경우에는 객실 최대 44%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 대상은 슈페리어 워터파크 뷰, 로얄 디럭스, 로얄 클럽 객실(골드패스 포함) 등이다.
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두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댓글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PIC괌 2박 슈페리어 객실(골드패스 포함) 숙박권, 더위크앤 리조트 패밀리 라지 오션뷰 숙박권, 아쿠아벤처 4인 이용권 등이 마련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IC괌이나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