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이마트24는 오는 18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편슐랭스타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편슐랭스타’는 편의점 상품기획(MD) 및 마케팅 직무에 대한 현직자 멘토링과 상품 아이디어 제안 및 홍보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하는 이마트24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이마트24는 트렌드 민감도가 높은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상품 아이디어 및 신상품 홍보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실제 3기 ‘편슐랭스타’ 미션 프로그램에서 서포터즈팀이 제안한 상품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현업 마케팅 활용안으로 적극 검토 중에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마트24 ‘편슐랭스타’에서는 기존 MD 직무 중심 구성에서 한 단계 확장해 마케팅 직무를 추가로 신설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서포터즈 프로그램에서 총 24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주별 신상품 제공, 월별 활동비 지급, 현직자 멘토링 및 직무 경험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개인 및 팀 미션 수행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시상도 진행한다.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김정희 파트너는 “편슐랭스타는 이마트24라는 브랜드는 물론 편의점의 꽃인 MD와 마케터의 실무자 멘토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편의점에 대한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