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젝시믹스, 대만 대형쇼핑몰 T.S Mall 팝업스토어 진행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1.07 15:54

수정 2026.01.07 15:48

젝시믹스 대만 팝업 현장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젝시믹스 제공
젝시믹스 대만 팝업 현장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젝시믹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기업 젝시믹스는 대만 남부 타이난시 최대 쇼핑몰인 티에스몰(T.S. Mall)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다음 달 16일까지 T.S. Mall 1층에서 진행되며, 블랙라벨 시그니처를 비롯해 러닝 수요를 겨냥한 RX 라인, 짐 웨어, 플리스 등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최근 현지 남성 고객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맨즈 라인 비중은 전체의 40%로 확대했다.

T.S. Mall은 지하철 4개 노선과 버스 2개 노선이 인접한 핵심 상권으로, 주변 호텔·백화점·주거시설이 밀집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 젝시믹스는 이번 팝업을 계기로 타이난 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중장기적으로 대만 전역에서 매출 확대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3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팝업을 통해 현지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올해는 B2B(기업 간 거래) 유통 플랫폼을 활용한 판로 확대에도 속도를 낸다. 대만 대형 헬스 체인과의 협업으로 10개 지점에 숍인숍으로 입점했으며, 수요 증가에 따라 추가 확대와 타 브랜드와의 납품·입점 협의도 진행 중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국가별 문화와 유통 특성을 반영한 맞춤 전략으로 판로와 매출을 동시에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