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불닭소스 넣은 파니니"...투썸플레이스, 불닭·불고기 파니니 출시

박경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1.13 09:19

수정 2026.01.13 09:17

삼양식품과 협업 '불닭 치즈 멜트' 등 선봬...별도 소스로 맵기 조절
'올데이 투썸 세트' 적용...아메리카노 2000원 할인으로 점심 공략
투썸플레이스에서 13일 출시하는 치즈멜트 파니니가 테이블에 올려져 있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에서 13일 출시하는 치즈멜트 파니니가 테이블에 올려져 있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는 한국적인 맛을 더한 '불닭 치즈 멜트 파니니'와 '불고기 치즈 멜트 파니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닭과 불고기 등 대중적인 K푸드 플레이버를 샌드위치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불닭 치즈 멜트 파니니는 삼양식품의 대표 제품인 불닭소스와 협업한 메뉴다. 불닭소스 오리지널을 입힌 매콤한 닭다리살에 콜비잭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화끈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의 조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불닭소스 오리지널을 별도로 증정해 취향에 따라 매운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함께 선보이는 불고기 치즈 멜트 파니니는 달콤하고 짭짤한 불고기 소스로 버무린 안창살에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풍미를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투썸플레이스의 올데이 투썸 세트 적용 상품이다. 샌드위치·샐러드 등 지정 메뉴와 함께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점심이나 브런치 메뉴로 활용도가 높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불닭과 불고기 등 한국적인 맛을 파니니로 재해석했다"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