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실적 톱 노리는 가전기업들, 연초부터 마케팅 후끈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1.18 18:44

수정 2026.01.18 18:44

코웨이·세라젬 등 공격적 행보
구매에 렌털까지 할인혜택 다양
파우제 M 컬렉션. 세라젬 제공
파우제 M 컬렉션. 세라젬 제공
중견가전업체들이 병오년 벽두부터 잇달아 반값 할인 등 프로모션에 나섰다. 이를 통해 올 한해 가전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다음달 25일까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 가전을 신규 렌털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등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제품은 △아이콘 프로 정수기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룰루 슬리믹 비데 등이며 신규 렌털 시 최대 12개월간 렌털료 반값 혜택을 적용한다.

코웨이닷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 여행용 캐리어 7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베스트셀러 3종 △아이콘 정수기2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역시 신규 렌털 시 최대 12개월 렌털료 50% 할인을 제공한다.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진행한다.

세라젬은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을 할인해 판매하는 동시에 5년 무상 사후관리(AS)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대 40만원 할인과 함께 렌털 고객과 동일한 5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척추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 역시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털로 이용하면 매월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척추 전반 관리부터 목·어깨 집중 케어, 척추 견인 기능 등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충족할 수 있도록 지난해 출시한 '마스터 V11'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했다.

청호나이스 역시 오는 31일까지 '웰컴 202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매트리스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가전 전반에 걸쳐 렌털료 할인 등을 적용한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렌털하면 월 렌털료 최대 5000원 할인에 6개월간 반값 혜택을 적용한다.
매트리스는 월 렌털료 최대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복수 제품을 렌털하는 이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2개 이상 제품을 렌털하면 공기청정기 렌털료를 12개월간 반값에 사용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