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상품은 iM뱅크 서울지역 신규 점포 확장을 기념해 한정 판매한 것으로 3.2% 더쿠폰예금과 연 15% 더쿠폰적금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준비된 한도가 빠르게 소진됐다.
더쿠폰예·적금은 지난 2023년 첫 출시 후 매 판매 시 조기 완판되는 인기상품으로 올해 iM뱅크의 서울지역 지점(강동·역삼금융센터) 개설을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진행됐다.
판매 개시 당시 '더쿠폰예금'은 1월 말까지 '더쿠폰적금'은 2월 말까지 판매될 예정이었으나 26일 기준 한정 판매수량이 조기 완료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더쿠폰적금의 판매를 하루 연장한다. 추가 판매되는 '더쿠폰적금'의 우대금리 쿠폰 발급과 가입을 오는 27일까지 추가 진행하며 iM뱅크 앱 쿠폰함에 발급된 쿠폰을 사용해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더쿠폰적금'은 연 15% 금리(세전)를 제공하며 iM뱅크 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 1000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6개월간 납입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 등록을 지원해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iM뱅크 관계자는 "출시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뜻을 드리고자 판매 기간을 연장하게 됐으며 iM뱅크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