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을 맞아 국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당첨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과 나눌 수 있도록 모든 경품을 2개 세트로 구성해 리워드의 실질적 가치를 더했다.
내달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전 고객 대상 프로모션은 한국에서 해외송금과 국내송금을 각 1회 이상 이용하면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링 2개(1명) △스마트 워치 2개(3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2장(10명) △송금 수수료 무료 쿠폰 2장(5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중국·필리핀 등 국가별 맞춤 이벤트를 병행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혔다. 중국 송금 고객에게는 내달 15일까지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 은행 계좌로 위안화(CNY) 송금 시 횟수 제한 없이 수수료 0원이 적용돼 명절 전 집중되는 송금 비용 부담을 해소했다. 필리핀 송금 고객은 28일까지 지캐시(Gcash)를 통해 한 번만 송금해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수수료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센트비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로 송금하는 고객들에게 리워드를 소중한 사람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수수료 면제 등 실질적인 비용 절감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송금 니즈를 면밀히 반영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